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2/1

톱기어따라잡기


트위터 해쉬 태그 #톱기어따라잡기를 통해서 제레미, 제임스, 리처드, 톱기어 공식, 그리고 스티그(...)의 트위터 소식을 쪼랩 번역실력과 톱기어 사생팬의 정신으로 번역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코끼리는 쥐만해질수가 없습니다. 왜냐면 충분히 작은 커랜트 번(빵)은 없으니까요


#아숙취더럽게해소안되네


아 좆까, 술 더마실래


시발 이거 죽이는데


#프랑스와인 @오즈클락


@Will jacobs: ...농담인가요 아니면 무슨 의도가 있는건가요


만약 단검이 무겁고 거추장스럽다면, 적어도 당신의 기지를 계속 발휘할 수 있겠죠. #이뭐병


작은 혼다, 작은혼다,

널 곤란하게 하고 싶지않아

그래서 아주 먼 거리와 많은 짐을 갖고 여행을 할때는

BMW를 탄단다


#한심


Nandos Girl: 제임스, 그거 너무 병신같네요. 만약 리처드 해먼드랑 다른 사람을 바꾸고 싶다면 누구를 선택하고 싶나요?


오래된 치즈 센드위치를 준다면 리처드 해먼드와 기꺼이 바꿀 의향이 있습니다.


딥 블렉이 제 혼다의 프레임 색상입니다.

그건 반짝이죠.

그리고 동시에 우리의 슬픔의 한 단면만큼 충분히 어둡죠.

우리가 자유로울 수 있는 유일한 감정이고요.


BMW의 거대한 K1은 되게 웃기게 생겼어요.

페어링은 공기가 잘 통하게 해야하지만

출발하는것은 곧바로 지옥같죠


#좆같은덕국놈들


여기 있습니다. 작은 혼다에요. #종결


제임스가 드디어 자신의 혼다를 공개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