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1/21

톱기어따라잡기


트위터 해쉬 태그 #톱기어따라잡기를 통해서 제레미, 제임스, 리처드, 톱기어 공식, 그리고 스티그(...)의 트위터 소식을 쪼랩 번역실력과 톱기어 사생팬의 정신으로 번역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아니 이 축구경기가 왜 문제에요? 왜?


분명하게 말해서, ITV에서 하는 이 영국 경기에서 스폰서는 독일 타이어 회사에요.


스티브 제라드의 "내가 놓친듯" 얼굴은 포르노에서나 볼법하군요


@제임스메이에게 오늘 영국에 있기에는 끔찍한데, 오늘 저녁때 밥먹으러 갈만한데 없을까? 흠... 이스탄불은 어때?


@제레미클락슨에게 좋아, 블루모스크에서 만날레? #스탄불


자 그렇습니다. 터기 항공을 타고 이스탄불로 향하고 있어요.


만약 누군가가 저녁에 저와 제임스 메이가 이스탄불에 있는 것을 보셨다면, 우리는 일을 하러가는 중 입니다. 데이트를 하거나 비슷한건 절대 아님을 알아두세요.


혼다, 작은혼다, 

그렇게 빠르진 않지만,

뒤로 누운채로, 진정하고, 멋있게

편안하게 탈수있어 이 새끼들아


#씹소리


이스탄불에서 하룻밤을 보냅니다. 그리고 해먼드를 비밀스런 장소에서 만난뒤 다른 나라로 가서 다시 일을 하러갑니다.



작은혼다,

회전수도 높고,

완전 새것같은게

있어, 뭐든간에


#부앙


시좀 그만쓰고 바에 내려와. 내가 지금 혼자 있는데 무슨 장소가 좆같은걸로 가득 차있


전적으로, 말만들어도 이해가 간다 #C는뭘까 (Crap의 C인듯)


메이와 먹는 식사에 뭔가 잘 못 된것 같아요. (두번째 항목에 새똥소스(BirdShit Paste)라고 적혀있음)


나 그거 지금 먹고 있어, 소똥 푸딩도 같이.


새똥 소스, 소똥 푸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스탄불에서 늙어빠진 게이커플을 보셨다면 연락주세요 :3

이스탄불에서는 또 무슨 특집을 보여줄까요?

도대체 반년만에 해외를 몇번이나 갔다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