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것에 이어쓰는 14일 UR CB 2차 후기.
지난편 - Ultimate Race (얼티밋 레이스) CB 2차 후기 -1일차
어제에 이어서 계속 에피소드 모드만 파고 있다. 이번엔 팀 인디고 젠쿱을 준다. (이제야 차급이 맞지 이건뭐...)
베타라 그런지 레벨이 금방금방 올라가는편
라이센스 팀 리버리 퀄 보소...
3초 NFS HP 느낌?
계기에 표시되는 속도에 비해 속도감은 상당히 낮다.
쩜프
이곳이 현질의 장인가여
상점에서는 차량/ 드레스업 파츠/ 엑세서리 등 여러가지를 구매 할수 있다. 소모품 난에서는 순전 아케이드 게임같은 요소만 판매중
CB2에 출현하는 차량 리스트
기아 프로씨드 GT
K3 쿱
아반떼
벨로스터 터보
미니 쿠퍼 S
혼다 S2000 cr
제네시스 쿠페 3.8
BNR34 V-spec II
BMW M235i (R34 보다 차급이 높은게 유머)
370Z 니스모 (R34 보다 차급이 높은게 유머 2)
i20 WRC
포드 머스탱 GT
BMW M4
시보레 콜벳 Z06
헤네시 베놈 GT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휠을 장착해보았다.
퀘스트로 받은건데 휠파츠만 80000 크래딧이다. (본격 차값보다 더 비싼 휠값. 이게 정식판 물가이겠죠...)
보닛과 사이드 미러등 다양한 파츠를 제공한다. 차량당 2가지 종류의 파츠가 기본제공 되는듯.
여러가지 리버리도 제공한다.
키 설명인데, 콩글리시가 산재한다. Back Mirror는 Rear View Mirror로 바꾸는게 맞지 않을까. 백미러는 순도 100% 콩글리시다. 정식 명칭이 후사경인 만큼 Rear View Mirror 가 맞다. View 보단 Camera 정도가 이해하기 쉽지 않을까. Recording도 Record가 낫지싶다...
신경써서 만든듯한 챌린지 아이콘들. 드라이브클럽 느낌인데 신경 많이 쓴것 같다. 좋다.
챌린지는 코스레코드를 겨루는 경주다. AI 차량 몇대와 붙는 형식인데 그냥 없는게 나아보인다.
나는 실제 유저랑 붙는 줄 알고 처음에 착각했었다.
역전본능 - feat. 배달의 민족 한나는 열한살
오프로드 코스. 포장도로랑 별반 차이가 없다. 차량이 더러워지는 효과도 부재. *니트로 업글하면 색상이 바뀐다.
대한민국 레이싱 게임에서 랜즈플레어를 볼줄이야! (감탄)
에피소드 모드 들어가면 주저리 주저리 여러 안내문이 나오는데 뜨기전에 시작하기 바로 눌러버리면 무시가 가능하다.
1시간 남짓 플레이하고 차를 또 바꿨다. (흉기차 누가 타나여)
PVP에 도전해보았다. (다 젠쿱 ㅡㅡ)
심심해서 맞춰본 드레스업 세트. 새상에 차값의 몇갑절이 드레스업 비용이다 ㅡㅡ
15레벨 찍으면 콜벳 준단다. 근데 포르자 해야 되서...
감상
- PVP 모드 랙이 심하다. 매우.
- GM이 공지 띄우는데 맨트가 꽤 귀엽다.
- 레이시티/ 스키드러쉬 / 아크로 레이스 익스트림등 국내 여러 레이싱 게임 베타에 다 참여 해보았는데 배타 소감으로는 평균은 하는것 같다. 물론 엄청 뛰어나다거나 이런 말은 삼가하겠다. 아직도 부족한게 너무 많다. 더군다나 니드포 스피드 라이벌즈를 포크해서 만든 니드포:엣지와 맞불을 놓으려면 이것보다 훨씬 완성도가 뛰어나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