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에피소드6 리허설

마크 웨버 & 스티그


미스터 슬로우리는 5억 1천만 원짜리 런던 버스가 하이퍼카의 대체제로 살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와중에 트랙데이에서 약간의 충돌 사고가 있기는 했지만. 언제나 말씀드리듯이 합리적인 것들이었습니다.

추가로, 리처드는 신형 레인지 로버 스포트를 테스트 해보고, 제레미는 재규어 F타입을 몰아봅니다. 그리고 영국이 만드는 모든 차량에 대한 축하를 하게 됩니다.

F1 영웅 마크 웨버가 요번 주 합리적인 가격의차에 나올 스타입니다. 그 말은 스즈키 리아나를 먼지가 휘날리게 몰 것이며 루이스 해밀턴의 1분42초9를 이길 수 있을지의 여부가 주목됩니다.


마크 웨버 & 스티그


이놈 짱 센듯

원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임스 메이


제임스가 전자랜지에 갓돌린 치즈와 햄을 발견했습니다.


마크 웨버


마크 웨버 - 1976년 이래로 다른 남자들을 오징어로 만들고 있습니다.


스즈키 리아나


아마도 마크 웨버의 커리어에서 가장 진땀을 빼는 순간 이었을 겁니다.


스즈키 리아나


여러분은 그의 눈을 보면 리아나의 출력에 놀라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크 웨버와 제레미 클락슨


내구 레이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손을 들어주세요.


리처드 해먼드 제레미 클락슨 레인지로버 스포트


제레미는 스포트 뱃지에서 글자 몇 개를 때어내면 실질적인 인구통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했습니다.


제레미 클락슨


"오 말도 안 돼! 저 사람은 스텐 콜리모어 아냐?" 제레미는 여전히 캐러밴 캠핑을 하다가 생긴 환각증세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제임스 메이


제임스는 아주 뜨거운 페스티 파이를 매 시간 마다 몇 개를 배달 시켜야 할지를 분명하게 했습니다.


원문: Topge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