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1/23

톱기어따라잡기


트위터 해쉬 태그 #톱기어따라잡기를 통해서 제레미, 제임스, 리처드, 톱기어 공식, 그리고 스티그(...)의 트위터 소식을 쪼랩 번역실력과 톱기어 사생팬의 정신으로 번역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작은혼다,작은혼다,

거의 50살이 됐어,

50마일을 달리라는 소리가 아냐

개또라이짓 하지 말라고


#더다듬어야할듯


작은혼다, 작은혼다,

나의 창고에 서있어

어둠속에 있는 피스톤은 기다리고있어

머리위에 있는 스파크 플러그가 튀기를


#아좆같네


작은혼다, 작은혼다,

이제 거의 50살이 됐어

그게 다야, 그 정도 속도로는 달릴 수 없어,

40으로 달리는게 더 좋아.


#수정함


나는 작은 혼다 바이크가 있었어,

피스톤이 하나있는,

하나의 실린더, 하나의 점화플러그, 하나의코일, 하나의 카뷰레터

하나밖에 없는 재미


#뮤즈(창작의신)이 날아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