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 프리먼은 테슬라 의류를 입고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테슬라 팬으로 이름이 나있다. 모건 프리먼은 오래전 부터 테슬라를 소유해 왔으며, 인터뷰를 통해 테슬라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일론 머스크의 열렬한 지지자 임도 알 수 있게 되었다.
CNBC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는 짬이 날대마다 테슬라의 주식을 휴대폰으로 확인한다고 밝혔다. 지난 몇주간은 테슬라 주주들에게 힘든 시기였음에도 프리먼은 일론 머스크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있었다.
When Morgan Freeman has downtime on a film set, he checks stock prices -- and one in particular:#BINGE @CNBC pic.twitter.com/SQT4vm1QTF
— Carl Quintanilla (@carlquintanilla) 2016년 9월 6일
"저는 테슬라를 좋아해요. 일론 머스크의 엄청난 팬이고요. 제 생각에 그는 엄청나게 놀랍고도 앞선 생각을 가지고 있고 우리의 기술이 어디로 가야하는지에 대한 방향을 제시한다고 봐요. 그가 한일을 보세요, 여태까지 아무도 해낸적이 없잖아요. 그는 로켓을 재착륙 시켜서 재 사용할수 있게 만들었어요. 얼마나 대단해요?"
많은 테슬라 주주들과 마찬가지로 프리먼도 테슬라 뿐만 아니라 일론 머스크를 믿고 투자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최근 테슬라는 자금난과 많은 부채, 그리고 솔라시티와의 무리한 합병시도로 주가가 12%나 폭락하는등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며 일론 머스크 스스로는 테슬라에 대해 험담하는 투자자 들에게 파이를 던지고 싶다고 할정도로 안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페이스북의 2200억 짜리 인공위성을 실을 팔콘9이 연료주입중에 폭팔하면서 엎친데 덮친격이 되고 있다.
스페이스X, 페이스북 AMOS-6 미션 준비중 로켓 폭발. 보험금을 받을수 있을 것 인가?
실제로 모건 프리먼은 시그니처 모델의 모델S를 소유하고 있다. 시그니처 모델이란 일종의 초기생산 모델로 원하는 옵션과 내장제를 선택할수 있으며 가격은 더 비싸나 차체에 시그니처 엠블럼이 붙으며 차량내에도 시그니처 표시가 붙는다.
몇년전 머스크와 프리먼은 맨 VS 유니버스 방송에서 만난적이 있다.
p.s. 신이 인증한 테슬라 라니 ㄷㄷ - 브루스 올마이티에 나옴.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