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으아아아 앙대!!! P1 vs 918이 다음 시리즈로 연기라니!


이게 뭥미!!! 대결이 다음 시리즈로 연기 되었습니다. -ㅅ-

아마도 라페라리까지 들고 나와서 맞불을 놓을 심산인가 본데...

이러긔 있긔 없긔... ㅠㅠㅠ슬퍼2



게스트로 아론 폴이 나왔습니다. 곧 개봉하는 '니드포 스피드'에 주연으로 출연했고 홍보차 왔는데 죽었다 깨어나도 영화 "니드포 스피드"가 게임기반이라는 말은 안하는군요 'ㅅ'

그리고 니드포 스피드의 CG는 트레일러에서 조차 허접했는데 CG를 안 쓴게 그정도라니... 망조가 훤히 보이네요 -ㅅ-

영화 얘기는 둘째치고 8할이 브레이킹 베드 이야기 였다는게 함정 ㅋㅋ

전세계 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방영을 하지도 않은 영국에서도 정말 많은 사람이 알더군요.

근데 아론 폴 웃음 들으면 들을수록 너무 가식적임...



그리고 피어스 모건이 낮은 시청률로 CNN에서 짤렸다는 소식을 엊그제 들은것 같은데 아주 빠르게 반영이 되는군요 ㅋㅋㅋㅋㅋㅋ

피어스 모건이랑 제레미(or 제니퍼)는 견원지간입니다.

이해가 안 가시는 분은 둘의 병림픽을 제가 번역해놓은 것을 참고하세요

2013/10/30 - [#톱기어따라잡기] - [ #톱기어따라잡기 ] 제레미 클락슨 VS 피어스 모건 개싸움 정리

서로 시청률 부심 부렸는데 방송 짤리니까 진짜 좋아하는 제레미 ㅋㅋㅋㅋ 심지어 스타랩에서 조차 피어스 모건 이야기를 꺼내는데 웃겨 뒤지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크리스마스인줄-알았는데-아니었다능 스패셜이 2파트로 방영되네요 (결국 에피소드가 6개 밖에 안되네요 -ㅅ- )



이번 에피소드는 이 사진 한장으로 정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