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제레미 클락슨 VS 피어스 모건 개싸움 정리

톱기어따라잡기


트위터 해쉬 태그 #톱기어따라잡기를 통해서 제레미, 제임스, 리처드, 톱기어 공식, 그리고 스티그(...)의 트위터 소식을 오역과 의역이 난무하는 쪼랩 번역실력과 톱기어 사생팬의 정신으로 번역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제레미와 피어스 모건의 인생낭비 배틀>

모든 사건의 발단은 피어스 모건이 CNN에서 레리 킹이 맡았던 자리를 차지하면서 시작.

제레미가 "어 이쉐끼가?" 라면서 선빵


진짜 역사에 길이남을 씹년이에요. 이 새끼가 감옥에 가는 날만 손꼽아서 기다릴겁니다.

이미 기회를 줬는데요 클락슨씨. 불행하게도 당신은 내게 근육 약화증이 걸린 치와와 처럼 펀치를 날리는군요. 그러니까 입 닥치라고, 이 멍청하고 늙어빠진 노인네야.

미국놈들아 피어스 모건을 믿지마. 그 새끼는 푼돈을 받고 니네들 폰을 해킹해서 군대를 좆되게 할거라고.

그런데 클락슨씨는 왜 미국인들에게 조언을 하는거죠? 미국인들은 당신이 누군지도 몰라요.

제가 보기에는 불쌍한 제레미 클락슨이 오늘 발정나서 지랄하는것을 보니 아마도 톱기어의 시청률이 형편없어서 곧 방송정지를 당할거라는 루머때문이겠죠?

잘 기억해두세요, 제레미 클락슨은 파업하는 간호사들을 '총으로 쏴버려... 그들의 가족앞에서' 라고 말했죠. 정말 멋진 사람이에요.

피어스모건 팔로워 트윗> 약간 무례하게 들릴 수도있는데 제레미 클락슨이 뭐하는 사람이죠?


피어스모건> 차 존나 많이 모는 사람이에요.

거대한 뱃살을가진 인종차별주의 돼지 제레미 클락슨한태 역사에 길이남을 씹년이라는 말을 듣고나니, 그가 간호사들을 사형시켜버려야 한다는 말과 완전 모순되는거있죠.

아, 당연히 제레미 클락슨은 그의 마지막 트윗에서 그가 왜 화났는지를 밝혔내요... 이걸 읽어보세요 이게 모든것을 설명해줄겁니다.

제가 피어스 모건을 마지막으로 봤을때는 그놈이 파티에서 사무엘 L 잭슨과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대화를 엿듣고 있었어요. 저는 그 때 제 친구들이랑 같이 있어서 잘 압니다.

이 사람아. 저스틴 팀버레이크랑 파렐이랑 사무엘 잭슨이 니가 거기에 왔었는지 조차 모르는건 내 잘못이 아니야! 다음 기회에는 좀 더 잘해보라규

이제 자러갈래요. CNN 내부자가 피어스 모건은 곧 짤릴꺼라는 즐거운 소식을 전해주는것을 기대하면서 말이죠 .

제레미 클락슨씨, 제가 당신보다 팔로워가 1천3백만명 더 많은게 다 제 잘못입니다. 그럼요. 이건 소위 말해서 '유명세' 이라는것이니까요. 그러니까 집에가서 발닦고 잠이나 쳐자요.

지나가던행인> 피어스 모건이 제레미 클락슨을 완전 개쳐바르고 있네요. 피어스 보다 더 잘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거라고 봐요!

피어스, 이 말은 꼭해야겠다. 니놈의 쇼는 진품명품보다 더 적은 전세계 시청자수를 가지고 있어. 그래서 니놈이 곧 짤릴거라는거야.

진품명품의 시청자가 5억명이나 된다고요?

피어스 이 새끼가 지 방송이 5억명의 시청자를 가지고 있나네요. 낄낄낄낄 끽해봤자 하루에 11만명이나 봤으면 잘 나오는 거면서. 톱기어에 비하면 3억 8천만명이나 모자라네요.

피어스 모건> 유죄입니다. 판사님. > RT 하하 솔직히 말해서 내가 보기에는 피어스모건이 오늘 제레미 클락슨을 끔살 시킨것 같아

야 여기 제레미랑 피어스랑 싸운다 보러오삼! RT> 피어스모건> 아주 깊은 욕망은 살인적인 증오를 낳죠.

지나가던 사람2>여러분들이 피어스 모건과 제레미 클락슨의 어떤점이 좋은지에 대해서 말하든간에, 나는 그들의 끝이 없는 사랑이라는 책의 커버 버전이 나오면 살의향이 있다고.

피어스 모건> 5-4 모건 > 오늘 피어스 모건과 제레미 클락슨이 싸우는거 정말 재밌었어요. 제 생각에는 관중들이 점수를 매겨도 될것 같은데요.

피어스 모건> 저는 합리적인 가격의 차에 나가지 않아요 RT > 제레미 클락슨은 피어스 모건을 합리적인 가격의 차에 불러내서 쇼부를 볼것 같아.

존나 사방팔방에 클락슨 천국이군

클락슨씨, 오늘 재밌었고요, 다음에 또 하자고요. #너끔살


제 153회 제레미 클락슨 & 피어스 모건 다이다이 3줄요약


피어스 모건 압승

제레미 끔살

으앙 쥬금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