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레이트 나잇 위드 세스 마이어스가 시작 했습니다.

 

지미 펄론이 코난 오 브라이언의 레이트 나잇 위드 코난 오브라이언을 이어 2009년 부터 2014년까지 NBC에서 레이트 나잇 위드 지미 펄론을 진행해 왔습니다.

 

 

<The Sony PS4 Makes Its Debut (Late Night with Jimmy Fallon)>

 

신세대 답게 게임 콘솔에도 신경을 쓰고 여러분야도 건드려서 코난 오 브라이언이 CBS에서 하는 코난 쇼에 노답 게이머(클루리스 게이머)란을 신설하게 만든 장본인이죠.

비교적 짧은 기간동안 레이트 나잇 쇼의 호스트를 맡은 지미 펄론은 이제 같은 SNL 출신인 세스 마이어스에게 자리를 내주게 되었습니다.

 

 

지미 펄론은 NBC를 떠나는게 아니고 레이트 나잇쇼 보다 1시간 일찍 시작하는 투 나잇 위드 지미 펄론 쇼에 출현하게 됩니다. 92년 부터 09년까지 토크쇼의 거장 제이 레노가 이끌어왔던 역사 깊었던 쇼가 다시 부활하게 되었습니다.

 

 

<Bill Gates Talks the Next Big Thing (Late Night with Jimmy Fallon)>

 

지미 펄론 쇼가 다른 토크쇼에 비해서 태크 쪽으로 많이 건드리다 보니 빌게이츠도 게스트로 초대하는등 유래없는 일이 많았습니다. ㅎㅎ

이번 후임 세스 마이어는 지미 펄론 보다는 정치 코미디에 많이 가까운 사람이라 1편부터 부통령이 나오는등 정치쪽으로 많이 치우칠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SNL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자주보던 얼굴이라 반갑긴합니다. 지미 펄론이 아주 개고생해서 SNL → 토크쇼 태크트리를 탄 반면에

 

 

세스 마이어스는 타임지 표지에도 뽑히고 비교적 쉽게 토크쇼로 갈아탄 것 같네요 ㅋㅋ

 

 

어쨌든 세스! 토크쇼 하나 차린거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