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12/16

톱기어따라잡기

크리스마스에 아주 쩌는 방송이 나옵니다. 피어스 모건과 제임스 메이가 1월 3일 9시에 맞짱을 뜹니다. 이겨라 슬로우! 이겨라!

진짜라면 이거 번역은 절대 놓칠수가 없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피어스 모건 졸라 싫어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레미 클락슨과 챌시구단은 천생 연분일것 같아요.

제레미: 사실 그 반대인데요.

격려 고마워 클락슨, 하지만 이게 피어스에 관한 프로그램 이었나? 빅 윌리엄이 진행하는 브라이튼 그랜드 디자인 같은 쇼 아니었어?

제레미 클락슨과 제임스 메이가 2014년 3월 8~9일 시드니에서 열리는 톱기어 쇼에 오는게 기대 되요!

제임스: 저도 마찬가지에요. 그쪽도 원한다면 운전을 조금 해도 되요.

벤 콜린스(이전 스티그)가 버스에 있내요 #요새먹고살기힘들죠

어 이런, 최고의 파티 와인을 쏟아버렸어요. 제 아내를 나무라고 도망가야 겠어요. 얼룩 지우기 힘들겠내요. 미안해요 필이랑 루.

와인 쏟았는데 닦을 생각은 안하고 사진찍고 앉아있다니 (한심)

오늘의 톱기어 톱팁 - 트위터는 정말 인생의 낭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