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2/11.12

톱기어따라잡기

트위터 해쉬 태그 #톱기어따라잡기를 통해서 제레미, 제임스, 리처드, 톱기어 공식, 그리고 스티그(...)의 트위터 소식을 쪼랩 번역실력과 톱기어 사생팬의 정신으로 번역하여 제공해드립니다.

붐비는 술집에서 신용카드로 술사는 새끼는 빳다로 쳐 맞아야 해요

시바 돌겠내 이제 영수증까지 끊어 달라고 하고 있어요.

제가 알기로, 제 무슬림 친구 바즈가 오늘밤 버스에서 열리는 파티에 오려는데 작은 문제가 생겼다고 하네요.

제가 택시에 타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당신은 돈을 가지고 있지 않더군요.

제레미: 솔직히 말해서 그건 제 잘못이 아니에요.

확신컨데, 리치몬드의 교차로에서 작은 혼다를 타고가는 제임스를 보았어요, 이거 맞나요?

제임스: 아뇨, 저는 그전에 거기서 BMW타고 있었어요.

작은 혼다, 작은혼다. 빨고, 짓누르고, 차고, 터지고,. 매번 너의 피스톤이 터질때마다, 나는 돌아가신 소이치로 씨에게 감사하지

동물들은 언제나 같은 옷을 입는답니다. #그냥그렇다고요

끔찍한 줄무늬 톱을 입고 나올때가 좋았어요.

도대체 '톱'이라는 단어가 남자의 옷중에서 뭘 지칭하는 건가요? 앙? #하!

위스키 같이 생긴 병따게 같이 생겼는데요...

정답입니다!

혼다의 해드램프, 불타오르게 밝지, 비단 같은 밤의 어둠을 위협하지! 솔직히 말해서 사실 뭐에 더 가깝냐면, 오줌통속에 들은 촛불과도 같아. #6v짜리에요 #가엾게도

혼다 혐오 종자들아, 혼다 혐오 종자들아, 이 망언 하는 놈들 잘 들어! 내가 혼다 바지를 입고(윗도리 위에) 초능력으로 너희를 몰살시킬태니까

메이씨의 지혜에 감탄하면서 하나 물어봅시다, 진공으로 봉해진 연료 라인을 템크에서 제거 할수가 없네요, 호스가 부풀어 오르지 않아요 어떻게 할까요?

반대 쪽에서 제거해 보셨어요? 무슨 바이크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