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2/5

톱기어따라잡기


티프니델: 세인츠FC로 향하는 열차입니다. 95분동안 자전거 보관대에서 서있는게 참으로 기대 되네요... 이돈주고 이걸 타야하나??!!


제레미:이전보단 낫길 바래

전 니젤라에 관해서 잘 모르지만 그녀가 불쌍하네요

이럴수가, 오늘밤은 트위터의 분위기가 썩 좋지 않네요. 안 끼는게 좋겠어요. 머리끄댕이 잡아당기지 말자고요.

작가이자 언론인이면서 문법을 틀리다니요? 쯧쯧


제레미: 아뇨, 지금 흔들리는 택시에 타고 있어서 그래요.

방금 아이슬란드 대사와 한잔했답니다. 그리고 상어도 먹었어요.

새로운 발표를 보니 레드와인을 마시면 젊어보인다네요, 그런데 왜 당신은 17세 같아 보이지 않는걸까요?


제레미: 당신도 문제가 심각해보이는데요
몇시간 전에 망가진 거실에 카펫을 깔았어요. 너무 좋아서 씹어먹고 싶을 정도에요.


제레미: 하지만 거기에 거대한 똥이 이미 올려져 있는 걸요.

오늘 칠드런즈 트러스트를 위해 작가 이안 레이와 함께 '헤즈업 팀-트론'책을 위한 녹음이 잘 되었습니다. 1월달에 출시됩니다. #뇌병변

이거 당신 맞나요? 리처드: 네 맞아요. 알고 있어요.
young richard hammond


해먼드 어릴때 사진 너무 귀여운듯 하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