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2/4

톱기어따라잡기

트위터 해쉬 태그 #톱기어따라잡기를 통해서 제레미, 제임스, 리처드, 톱기어 공식, 그리고 스티그(...)의 트위터 소식을 쪼랩 번역실력과 톱기어 사생팬의 정신으로 번역하여 제공해드립니다. 


그래이엄 노튼 쇼를 보고 나니 제레미 클락슨이 매력적이고 상냥해서 싫었어요. 그런데 싫어하기 힘들어요 #짜증

제레미: 계속 싫어하도록 노력해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방법을 찾아내더군요.

제가 저의 여성스러움을 버리지 않는 이유는 - 여러분도 익히 아시듯 - 저는 태어날때부터 여자 였어요.

터보차져와 슈퍼차져의 차이점이 뭔가요?

제임스: 터보는 베기가스로 작동되고 슈퍼차져는 기계 부품으로 동작됩니다. 하지만 둘다 실린더를 '과급' 하죠

제임스 메이의 토이스토리: 더 모터사이클 다이어리가 1월 3일에 방영 하는 것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토스트 냄새가 납니다. 저는 정말 행운이 가득한것 같지않아요? #참사랑을전합니다

제 사무실 창밖에서 한 여자가, '이럴수가, 그건 엄청 났어, 하지만 진짜라고 생각 하지는 않아' 라고 소리지르내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진짜 토스트가 나왔습니다. 뇌졸증이나 심장마비에 걸려서 환각을 일으킨게 아니에요. 걱정해주어서 고맙네요. #등신들

리처드씨 안녕하세요! 자켓 감사합니다. 코딱지는 없었지만 모레가 많이 묻어 있네요 ^^

안녕 데린, 받았다니 다행이구나. 모레에 대해서는 미안하단다! 하지만 버스티켓은 없을거야. 그것만은 확실해.

현재 저희집 개들 상황: 1놈은 아래층에서 짖고, 다른놈은 위층에서 밤새도록 코를 골았습니다. 이제 고양이는 어땠는지 알아봐야겠내요

'톱기어'(개 이름)잘 지내고 있나요? 그리고 시끄러운 애완동물에 대해서는 안타깝게 생각해요, 하지만 그것은 우리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톱기어가 코를 콜아서 아래층에 있던 레브라도와 참새가 잠에서 깻고, 밖에 있는 마스티프와 부츠도 일어나게 만들었죠

부츠, 참새, 그리고 톱기어 강아지. 멋진대요.

리처드: 또 다른 개는 크루소와 캡틴 입니다. - 한놈은 콜리 종이고 다른놈은 젝 러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