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2/3

톱기어따라잡기

트위터 해쉬 태그 #톱기어따라잡기를 통해서 제레미, 제임스, 리처드, 톱기어 공식, 그리고 스티그(...)의 트위터 소식을 쪼랩 번역실력과 톱기어 사생팬의 정신으로 번역하여 제공해드립니다.


메이페어에 있는 셰퍼드의 마켓에서 스털링 모스 경과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전등켜기를 할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나와주세요.

메뉴에 '정원 벽에 자란 허브'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새치기 해서 얻은' 또는 '그늘진 곳에서 자란'을 날조 한것 같은데요. 그렇지 않나요? #말똥에서자란

제손으로 직접 감자칩을 만들려고 했어요. 하지만 제 손을 그렇게 뜨겁게 할수가 없더군요.

안녕하세요, 트위터 세상에 다시 첨여 해도 될까요. 항아리와 국수가 있는 점심을 먹고 나니 다시 하고 싶어 졌어요.

Roger Luck - 소고기랑 토마토만 먹는 사람만 허용 됩니다...

해먼드: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제 아내가 크리스마스 파티에 도와줄 보조를 찾고 있네요. '제가 그녀를 위해 만들어주었던' 항아리 국수를 기꺼이 먹을수 있습니다. 이봐요! 날 선택해요; 싸고 일잘합니다.


톱기어 호스트들도 크리스마스 준비가 한창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