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1/29

톱기어따라잡기


트위터 해쉬 태그 #톱기어따라잡기를 통해서 제레미, 제임스, 리처드, 톱기어 공식, 그리고 스티그(...)의 트위터 소식을 쪼랩 번역실력과 톱기어 사생팬의 정신으로 번역하여 제공해드립니다.


혼다, 작은 혼다

너는 아직 놀랍게도 작동하는구나

나는 너의 모든 것을 좋아하지만 오늘 만큼은

거대한 스즈키를 타고 갈래


#배신

매해 이맘떄쯤 되면 존나 귀찮더라도 매년 하나 나오는 DVD를 홍보하려고 이리저리 다닙니다. 이상하게도, 올해는 어디에서도 부르질 않네요.


해먼드는 지금 쇼를 하나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놈이 알랙스의 치마를 들춰보지 않을거라네요. 그 동안 저는 노튼의 바지를 안쳐다 보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그래이엄 노튼은 영국의 유명한 토크쇼 사회자. 게이임


궁금한게 있는데요, 왕립 오페라 하우스는 정말 이 홍보물이 스트립 클럽이 아니라 오페라 하우스를 홍보하는 전단지라고 생각하는 것일까요?


방금 XFM에서 @jonholmes1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해먼드는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정말 좋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