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버'에 해당되는 글 4건
News/GAME 페이스북의 돌아보기 GTA판 페러디 - 라이프인베이더 2014.03.12 10:47

GTA V를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페이스 북의 짭퉁인 라이프인베이더가 나옵니다. 게임 스토리 중에 라이프인베이더 CEO인 제이 노리스의 머리통이 공중파 TV에서 터져버리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GTA gaming이라는 유저가 페이스북의 10주년 기념으로 등장한 돌아보기(Look Back)을 페러디 해서 GTA V 주인공인 트래버와 프랭클린을 주제로 한 라이프인베이더 돌아보기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프랭클린 트래버 3월 14일자로 최종편인 마이클의 라이프 인베이더 돌아보기 영상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페러디 퀄이 너무 고퀄이라서 칭찬말고는 할게 없습니다. ㅋㅋ 곧 마이클 편도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이 영상은 페이스북의 돌아보기 여러 돌아보기 페러디 중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트래..

read
News/GAME 열쇠공 트래버 2014.02.25 21:42

코미디 센트럴의 '브로드 시티'에 까메오로 출현한 트래버 필립스(스티븐 오그) 입니다. 여기서도 GTA 트래버 만큼 똘기 충만한 역을 맡았네요 ㅋㅋ 근데 연기가 너무 쩔어서 장난 아니네요 ㅋㅋ 실물로 똘끼연기라니 ㅋㅋ

read
News/GAME VGX가 곧 시작돼!!! 2014.02.25 21:33

트래버 필립스(스티븐 오그) 형님의 아들과 함께 만든 오붓하고 따듯한 홈메이드 비디오 입니다. 근데 톱은 왜 들고 있으며 도대체 어딜가는 것일까요? P.S 사람 수프 만들러 가는건가?

read
News/GAME GTA V 성우 스티븐 오그(트레버) 인터뷰 2013.10.30 17:02

앞부분이 너무 재밌어서 번역을 하게 되었는데 뒷부분이 너무 공감 가네요 요즘 뉴스를 보면 게임에서 조차 보기 힘든일이 보도 되는 일이 왕왕있죠. 오그형님은 연기도 쩔고, 개념도 충만하고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ㅠㅠb 유투브 댓글 말마따나 올해의 SPIKE 게임 캐릭터 어워드는 트래버가 짱먹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read
lifeinva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