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아직도 이런데 속는 사람이 있다니...

아이폰 탈옥 사기


돈 받고 탈옥해주는 사이트입니다. iJailbreak Pro 라는 사이트 인데요, 일단 돈을 내면 iOS 모든 버전, 모든기기 탈옥가능 (ㅋㅋㅋ) 이라네요

이런데 속지맙시다. -_-;;

가끔 허접한 속임수나 사기 홈페이지를 보면 '이런데 누가 속을까?' 라는 생각을 하는데

실제로 속는 사람이 있는걸 보면 정말 세상은 넓고... (이하 생략)


유투브에도 사기 완탈 영상이 많이 뜨는편이죠

탈옥 툴 받으러들어가면 설문조사 한다는 창 뜨면서 정보 다털어가고...

영상은 조악하게 테마질한 iOS6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