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저 빼고 다들 티스토리 초ㄷㅐ장 받으신것 같네요 [SIGH]

한숨 sigh


에라이... 뭐가 문제인진 몰라도 왜 나는 초대장을 안 주는거지... - 한숨쉬는 에스토크


티스토리 초대장 없음


보시다 시피 저는 요번달 초대장을 한장도 못 받았답니다. (제목을 저 따구로 적은건 티스토리가 제목만 보고 자동으로 글을 가져가서 초대장 베포란에 가져놓기 때문입니다.)


절규하는 마 점장


도대체 뭘 잘못한걸까? 티스토리에는 네이버에 비해서 포스팅에 쌍욕도 많이 안적었는데 이유가 뭘까? 저번에 대놓고 욕질한것 때문일까??

- 절규하는 에스토크


안 그래도 비도 추적 추적 오는데 초대장도 안주고 -_- 그래서 너무.........

.

.

.

.

.

.

.

.

.

.

.

.

.

.

.

.

.

.

.

.

.

.

.

햄볶아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비꼬는게 아니라 저는 누구 줄지 대빵많이 고민하는 스타일인데 아예 안들어오니까 그런걱정 할 필요조차 없어졌내요 ㅋㅋ


괜히 있으면 나눠줘야 될것 같고 부담시러운데 이제 그 부담에서 해방입니다. 하하하하하하


따봉!


만세!!! 따봉!! - 환호성 지르는 보랏 에스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