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루이딕 스크럽쳐 2.0 도입
- 첫번째 2.0 도입 모델
- 싱글 프레임 육각형 그릴 (눈알이 삐지 않고선 저걸 육각형으로 볼사람은 없을듯)
-운전자가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HMI 도입 (우리도 별 시덥잖은걸로 Acronym 하나 쯤은 있어야제!)
- 구조적으로도 발달하여 차체 강성과 안전성이 증대됨 (ㅇㅇ 그러시겠져)
- 능동형 안전벨트 기술 도입 EFD (각도, 느낌 아시죠?)
- 전자제어식 서스펜션, ATCC도입 (예전에 쏘나타 트랜스폼에 달렸던 AGCS는 왜 안장착하는거임? 이론상으로는 세계 최강이던데)
- HTRAC 도입 (현대가 만든 사륜구동이라 쓰고 자체 제작이 아니라 할덱스 제일 확률이 높다고 읽는다)
- 취급시 수분주의
※사진과 정보는 현대 미국 뉴스룸에서 가져옴.
추가 자료 - 제네시스 2세대의 형제 차량들
푸조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