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구글 맞춤검색 신형을 달았습니다.

구글 맞춤검색


카테고리 밑에 새로운 검색창이 생겼습니다!

기존에는 티스토리 기존 검색페이지를 대체하던 구형 검색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신형 맞춤검색이 애드센스를 완벽하게 지원하게 되면서 모달 형식인 검색창으로 바꿨습니다.


맞춤검색 모달 팝업


모달형식으로 뜨는 검색팝업입니다. G마켓 탑기어 최대 10% 할인이 좀 압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이미지 맞춤검색


애드센스도 잘나오고 이미지 검색도 되고 완전 좋네요 ^^

조만간 맞춤검색 다는법 강좌도 올려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