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GAME

니드포 스피드 엣지 파이널 베타 접수 시작

2월 14일 까지.


어짜피 보나마나 유저 평대로 30fps로 슈퍼 너프먹은 니드포 스피드 라이벌즈 열화 카피판일게 뻔하지만. (노리밋츠 PC판이라는 혹평도 있던데 과연 그 정도로 심할지...)



베타 테스터 가입하는데 개인정보 다 털어가는 돈슨 역시 명불허전 ^오^)



광고 문자 수신동의 체크 안하니까 등록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조까튼 새끼들.




사이트 구경하다 (자스로 스크롤 플러그인 넣어놓아서 아주 조까틈)니드포 역사 페이지 들어가보니 2003 언더그라운드가 시초?!



와 시바, 잠깐만 내가 어렸을때 로드&트랙 니드포 스피드를 MS-DOS 6.2에서 플레이 했는데??


누구를 빙다리 핫바지로 보나 뒤질려고 아주 그냥




구글이랑 돈슨 둘중에 한놈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좆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