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Daily Life

아마존 프라임 스튜던트 가입

학생용은 미국 거주 대학생만 되는줄 알았는데, 어느날 "너 스튜던트 가입할래?" 라고 알림 오길래 yes 눌렀더니 가입 되어버림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프라임 스튜던트 잘 쓰고 있음...


일반 프라임은 $99불인데 프라임 스튜던트는 몇가지 혜택이 빠진 대신에 $49에 이용가능.


게다가 체험기간도 6개월이나 된다!


나 같은 경우 배송 분실 사태 땜에 프라임 체험을 1달 연장해서 두달 써먹었지만... (근데 프라임 데이때 물건 하나도 못삼 간만보다가 전부 재고 없음 ㅠㅠ... 제일 배아픈게 950gb 센디스크 SSD를 100달러에 떨이했던거...)


어쨌든 한국 대학생도 프라임 스튜던트에 가입이 되는듯?


내가 사는 물건이 하도 대학생 같아서 그런건가 -_-;


프라임도 있겠다 11월에 더 그랜드 투어나 신나게 봐야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