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톱기어는 종영 되지 않고 2016년에 리뉴얼 된다.


topgear.com에 올라온 BBC의 제레미 해고 조치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번역하였다. 원문보기


톱기어.com에서 보내는 메시지.


조사가 끝났습니다. BBC는 클락슨에 관한 평결을 내렸고, 이에 따른 저희의 입장입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BBC의 감독-총괄인 토니 홀이 클락슨에 대한 평결을 발표했습니다. 또 한, Beeb(BBC 별명)이 며칠안에 만료될 JC의 계약을 갱신하지 않기로 한것도 아실겁니다. 


첫째로, 톱기어.com의 모든 식구들은 이 힘든 시기를 거쳐오는 동안 여러분들이 보내준 모든 댓글과 피드백에 대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모든 것들을 다루었었고 - 심지어 정말 격렬한 사항까지도요 - 조사의 성질 때문에 저희는 더 이상 이 논쟁에 참여 할수 없다는 것을 믿어주셨으면 합니다. 


그 누구도 지난 달이 순탄하다고 생각치 않았고, 저희는 여러분이 곧 톱기어의 종영을 의미하는 것으로 여기고 있다고 사료 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감독-총괄의 성명에서 BBC가 TV 톱기어를 2016년에 개정하는 것을 확정 내렸습니다. 물론 그에 관련된 소식이 생기는데로 여러분들에게 바로 알려드릴 것 입니다. 홀은 또한 BBC가 이번 시리즈의 미방영분을 어떻게 다시 내보낼수 있을지 고심하고 있다고 언급 했습니다. 


그동안, 톱기어.com은 여러분들에게 엄청난 독점기사 부터 괴상한 도로 여행까지 정확하고, 재밌는 자동차업계 소식을 다루겠습니다. 현재 전세게 자동차 업계는 여느때보다 더 엄청난 일들이 벌어지고 있고, 저희는 여러분이 그것을 알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제레미가 톱기어의 정체성을 만든 수치화 할수 없는 기여를 평가절하 하고자 하는 의도가 아닙니다. 그의 빈자리는 정말 채우기 힘든 거대한 구멍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믿어주시는 세계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 쇼의 제작진들이 그 빈자리를 어떻게 구체적으로 체울것인지 조만간 알려드릴 것 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저희는 이 기회를 빌어 우리의 동료인 톱기어 TV의 대단한 제작팀, 의심한 여지가 없을정도로 이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이들에게 여러분이 한 소리 할수 있게 하고자 합니다. 


자, 어서 하세요. 댓글난은 열려있고 저희는 들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뱀다리#1

톱기어.com 여태까지 TV 시리즈와 관련된 코맨트란을 모두 차단하였다. 대표적인 것이 에피소드 8화의 방영철회에 관한글이다.  


뱀다리#2

톱기어 팀에서 소통을 차단하자 다른글에서 조차 JC 복귀 운동이 격렬하게 벌어졌다.


뱀다리#3

나중에는 거의 모든 댓글난에 #BringBackClarkson운동으로 뒤덮히자 실시간으로 지우는것도 지친 톱기어.com 운영팀이 디스커스 댓글 전체를 차단하는 지경에 이르게 된다. 


뱀다리#4

이는 여러 SNS에서 BBC와 톱기어가 졸라게 욕을 먹는 원인이 되었다. 


뱀다리#5 

현재 원본글에 가면 실시간으로 신나게 키배가 벌어지고 있다. 디스커스 서버 터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