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의 유럽 스튜디오에서 개발, 5도어 시빅의 차체를 늘려서 만듬.
1.6 i-DTEC 디젤엔진, 1.8 i-VTEC 휘발유 엔진
능동형 댐퍼시스템으로 날렵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 제공.
요게 원형이 된 컨셉입니다...
컨셉카를 양산하려고 타협점을 찾다보면 날렵하던 모습도 똥이 됨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사례가 되겠습니다. ㅠㅠ
혼다의 유럽 스튜디오에서 개발, 5도어 시빅의 차체를 늘려서 만듬.
1.6 i-DTEC 디젤엔진, 1.8 i-VTEC 휘발유 엔진
능동형 댐퍼시스템으로 날렵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 제공.
요게 원형이 된 컨셉입니다...
컨셉카를 양산하려고 타협점을 찾다보면 날렵하던 모습도 똥이 됨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사례가 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