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어어어어어어어어얼이 추가된 벤티지가 등장했습니다.
올해 초에 나온 라피드 S에 이어서 신형 벤티지 S는 구형 V12 벤티지를 대채하는 모델입니다.
애스턴의 신형 AM28 6리터 V12 엔진은 565마력으로 향상된 출력을 냅니다. 최고시속은 328KM입니다.
(물론 가장 빠르다는 제목에 어폐가 있는데 역대모델중 원 - 77을 제외하고 빠르다는 뜻입니다.)
애스턴은 공식적으로 원-77을 제외하고 신형 벤티지가 애스턴마틴 사상 가장 빠른차라고 밝혔습니다.
6리터 엔진은 레이싱기술이 많이 적용이 되었는데, 실린더헤드를 CNC로 가공하였으며, 속이빈 켐 샤프트를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신형 수동변속기와, 스포트쉬프트3라는 자동변속기도 추가 되었습니다.
스포트 쉬프트3은 GT4, GT3, GTE에 쓰였던 기술을 응용하여만든 신형 패들쉬프트 자동변속기 입니다.
3단계 능동형 댐퍼도 새로 적용이 되었는데요, 일반,스포트,트랙 3가지 모드가 선택가능하며 각각의 모드에 따라 여러분의 척추에 가해지는 고통과 동승자, 품위에 가해지는 고통도 커질것입니다. :D
이 시스템은 파워스티어링의 답력도 변경합니다. 덕분에 더 빠른 조향이 가능해졌습니다.
트랙모드에서는 더 날카로운 스로틀반응과, 기어 변속, 그리고 아주아주 시끄러운 배기음을 내게됩니다.
사실 그 시끄러운 배기 시스템은 원 - 77에서 가져온것입니다. 이전모델보다 훨씬 가볍고 훨씬 시끄럽습니다.
허세를 위한 탁월한 선택이죠.
디자인은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그릴디자인은 CC100에서 예고했던데로 변경사항이 있고, 신형 19인치 10스포크 경량 단조 알루미늄휠이 추가 되었습니다.
애스턴의 사장인 닥터 베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차는 가장 강력한 엔진을 아름답게 세공한 수트에 장착한것과 같습니다.
우아하면서도, 거칠지만, 그와 동시에 다루기가 쉽습니다."
뭐 별로 바뀐것도 없는 에스턴이지만
원래 벤티지 디자인이 좋다보니.......
라고 생각했지만 솔직히 말해서 질리네요 'ㅅ'
뱅퀴시 만큼 역변을 보여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