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Old blog

RBR 핀란드 SS Autovaaria


코스레코드하고는 거진 12초나 차이나네요 -ㅁ-

 

죽어라 연습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야 겠습니다. ㅋㅋ

 

제작툴: 프리미어 CS6

코스: 핀란드 SS Autovaaria 

타임: 3분 56초 85

차량: 스바루 임프레자 WRC 2004

날씨: 맑음

음악: Deadmau5 - Raise Your Weapon (Madeon remix)

 

개인체널이 아닌 블로그 업로드 용으로 따로 개설한 유투브 체널 첫 업로드네요 ㅎㅎ

 

아... 분명 720P로 인코딩했는데 비트레이트가 낮아서 그런지 360P로 만들어버리는 유투브 위엄... -_-;


좀 있으니까 720P 되네요 ㅋㅋ

 

닉네임은 EstoqueYT입니다. 주로 데일리모션을 이용할거지만 혹시라도 뻘동영상 보시고 싶으면 구독하셔도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