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Old blog

안드로이드에 시디아 스토어가 생겼습니다.

 

아니 뭐 iOS나 안드로이드나 둘다 비슷한 성격의 유닉스(리눅스) 기반이라서 이런일이 생기지는 않을까 라는 망상을 해본적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짜나 낚시아니구요

 

진짜 사우릭횽이 만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진정 좀 하고...

 

게다가 윈터보드도 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넥서스 질러서

 

윈터보드 테마를 안드로이드 윈터보드 용으로도 개발해야 겠군요 -ㅁ-

 

이건 뭐....

 

할말이 없습니다.

 

 

사우릭횽의 능력에 그저 감탄만 할뿐.......

 

안드로이드 쓰시는분들은 구글 플래이 스토어에서 Cydia Substrate를 다운로드 받으시고

 

루팅을 하셔야합니다. (슈퍼유저 권한이 필요하기 때문에 루팅이 필수 입니다.)

 

설치후 슈퍼유저 권한을 Cydia substrate에 주고 

 

재부팅을 하면 완료가 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용 시디아 스토어에는 윈터보드 하나만 달랑 올라와있다고 합니다.

 

....

 

음......

 

어디서 후진 안드로이드 기계라도 구해야 겠내요....

 

제가 써본기계들은 친척들이나 친구들 기계밖에 써본적이 없어서... 

 

좀 황당합니다..

 

뭐 이런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래살고 볼일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