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뻘글] 플러그인들끼리 충돌나서 죽겠내요

이런...

라이브리 플러그 인을 설정햇는데 떳다가 말았다 하고 블로그 전체적인 속도를 엄청나게 감소 시키네요 -ㅅ-

그렇다고 라이브리에서 제공하는 스크립트를 바로 적용해도 댓글이 제대로 안뜨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라이브리 적용은 일단 보류 해야 겠습니다.

더불어 구글 맞춤검색도 달았는데 갑자기 블로그 속도가 확... 느려지는 기분입니다.


흠.... 그리고 애드센스 맞춤검색 도구 말고 일반 맞춤 검색도구를 달려고 해도 잘 안되네요. 애드센스 검색은 아이프레임이 되어서 원하는 페이지에 딱 띄워지는데 구글 맞춤검색은 스크립트를 사용하는데 데이터 타입만있고 div의 높이도 지정 안되있는 요상한 방식을 사용해서 도무지 무슨 구조로 만들어졌는지 알길이 없네요;

애드센스보다 맞춤검색이 좋은게 디자인도 더 낫고 (애드센스 검색은 완전 80년대 디자인.... css 수정가능하지만 귀찮아요) 이미지 검색이 된다는 점인데... 이거 원 검색창을 달면 제가만든 소셜도구 이미지가 깨져서 나오는 괴 현상이 발생하니 현재 손쓸도리가 없어서 그냥 애드센스 검색으로 버티고 있는 중 입니다.

머리가 아파오네요 -ㅅ-


이것말고도 할거 엄청많은데.... 일주일은 더 개고생 해야 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구글 검색창 코드가 자바로 되어있습니다. 여기까진 이해가 가는데 검색창/결과페이지 분리형 레이아웃에서는 코드도 별로 바뀐게 없는데 아예 검색창이 안뜨는 문제가 있네요 -ㅅ-


어떤 높이도 없이 id와 스타일만 설정된 div 태그입니다. 솔직히 좀 황당했습니다. -_-분명 애드센스 검색창은 iframe이라도 있는데 이걸로 뭐 어쩌라는건지...... 구글링해봐도 새 맞춤검색에 대한 강좌가 없어서 계속 삽질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일단은 애드센스 검색창만 달아 놓았습니다. 섬네일도 뜨고 속도도 빠르고 똥같은 티스토리 기본 검색보다는 훨씬X1000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