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Old blog

짜증 나는 XTM


19X02에서 봤듯이 그리고 이 동영상 앞에서 언급 되듯이.

 

제임스는 음대(피아노전공)

 

근데 XTM은 너무 멍청한건지 아니면 위키패이지 하나 찾아보기도 귀찮아서 꼴리는대로 썼는지 모르겠는데..........................

 

 



 

 

제임스가 엔지니어출신 (땡, 오토카 기자출신. 엔지니어링 관련은 보니까 "더 엔지니어"라는 잡지의 보조 편집으로 있었네요)

리처드가 기자 출신 (아니죠, 라디오 DJ출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사람들 제임스가 다 엔지니어 출신이라고 알고있는데 XTM 개소리 때문에 그런거였어요. 낄낄

 

무슨 팬패이지도 아니고 정식방영이면 똑바로 써놓아야지 미친놈들아. BBC 성님들이 귀띔 안하던?

 

여러분 이거 다~~~~~~~~~~~~~~~ XTM 잘 못 인거 아시죠?

 

 

" 다 늬들 때문이야, 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