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2/21

톱기어따라잡기

메이씨가 사건에 대해서 무심하고 멍청한 발언을 했다는게 놀랍네요.

제임스: 행사를 비웃는게 아니에요, 기사를 비웃는거에요.

방금 일어난 일에 대해서 농담따먹기 하는것은 그다지 바람직해 보이지 않네요. 76명이 어제 다쳤는데 이른것 같네요...

제가 놀린 부분은 타블로이드 신문의 서술 방식이었어요, 피해자가 아니라.

제가 프로스티 빌어먹을 스노우맨을 아주 혐오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n도 똑바로 안쓰죠 #으아

그말을 하고보니, 프로스티(노래)말고 저는 크리스마스 미를 아주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