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Old blog

Bill Gates' Farewell - Microsoft at CES 2008


엌 웃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머는 볼때마다 혐오스럽고.. 게이츠형 그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지해도 웃겨도 다 어울리는 것 가터 ㅋㅋㅋ

 

 

근데 게스트 레베루 보소 ㅋㅋㅋㅋ

 

난 내공이 부족해서 다 모르지만 아는데로 써보면 ㅋㅋㅋ

 

 

Jay-Z (가수)

보노 (U2 리드싱어)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감독)

조지 클루니 (영화배우)

존 스튜어트 (앵커)

힐러리 클린턴 (정치인)

버락 오바마 (현재 대통령 ㅋ)

엘 고어 (전 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