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스킨 마이너 업데이트 V 2.8

요소간의 간격을 줄여서 스크롤바의 길이를 축소하고 한화면에서 되도록이면 많은 내용이 보일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평균적으로 모든 요소의 margin을 10이상 덜어 냈습니다.


세부적으로 변경사항을 살펴보자면...

소셜 위젯

카테고리 다른글의 테두리를 없애고, 다음뷰와 믹시 위젯의 길이차를 보완하고 카테고리 다른글과 더 자연스럽게 보일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음뷰 인기글

아래 다음뷰 최신글과 인기글 위젯의 색상을 변경, 눈에 잘띄게 바꾸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작자 소개 부분도 크기를 줄이고 쓸데없는 플립 애니메이션 삭제, 크기 감소 타이포 수정을 가했습니다. 아래에 있던 소셜도구와 작자 소개를 통합시켰습니다.


테그, 소셜 위젯


태그 부분도 대폭수정했습니다. 1줄을 넘어가지 않으면 옆으로 밀려나가는 현상을 없앴습니다. 거대한 말풍선형태의 공유버튼을 알약형태로 변경했습니다. 디스커스 관리자도구 문구도 세련되고 작게 바꾸었습니다. 디스커스 안내 문구도 이미지에서 택스트로 변경하였습니다.

드롭다운 메뉴

상단 메뉴에서는 자기가 건너온 메뉴의 경로가 표시되게 바꾸었습니다. 메뉴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했습니다.

카운터 달력

방문자 카운터 위젯과 켈린더 위젯을 한대로 모아 공간을 절약했습니다.

아카이브

아카이브를 Unordered list에서 Selector로 변경하여 공간을 절약했습니다.


애드디스애드디스


애드디스가 업데이트 되면서 제멋대로 추가시킨 공유버튼 배경색도 제거 했습니다.


404 페이지

404 페이지도 변경했습니다. 아이디어 제공해주신 Colby J's 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404 페이지 변경강좌 by. Colby 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