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EV

테슬라 소프트웨어 8.0 업데이트 소개

8.0 업데이트

더 안전해지고 더 직관적으로 변했습니다. 

OTA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8.0은 테슬라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완전히 재구성했습니다. 이번 릴리즈는 현대적인 인터페이스와 더 직관적인 미디어 플레이어, 그리고 지도와 오토파일럿의 디스플레이를 개선했습니다. 


  • 직관적인 미디어 플레이어


    미디어 플레이어는 새로 디자인 했으며,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들을 전면과 중앙으로 보일 수 있도록 개인화 되었습니다. 검색은 더 간단해졌으며 더 강력해졌고 스트리밍 라디오를 쓰거나 라디오 방송국, 그리고 팟케스트를 더 빠르게 찾을수 있습니다. 


  • 음성조작


    음성조작은 더 간결하고 사용하기 쉬워졌습니다. 실행이 더 빨라지고 반응속도도 개선되어 도로에서 집중을 잃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 보이스 조작은 버튼 한번으로 실행이 됩니다.

    - 피드백은 일종의 받아쓰기 처럼 작동해서 계기판에 뜨며 여러분의 명령을 기다립니다. 

    - 무슨 명령을 사용할수 있는지 시각적인 팁으로 알려줍니다.


  • 실내공간 과열 보호


    자동차 산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우리는 실내공간 과열 보호 기능을 넣었습니다. 이는 탑승하고 있는 아이들과 애완동물의 안전을 보호합니다. 이 기능은 계속해서 자동차가 안전한 온도를 유지하게 해주며 자동차의 전원이 꺼지더라도 자사 차량의 거대한 배터리팩으로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 확장형 지도


    지도와 네비게이션, 그리고 여행 계획은 터치 스크린 전체로 확장이 가능해져습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을 보여줍니다. 컨트롤바는 자동으로 사라져 불필요한 공간을 차지 하지 않습니다.


    - 목적지 검색은 음성 명령 한번으로 가능합니다.

    -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할 곳을 기준으로 디스플레이가 확대 됩니다. 

    - 집이나 직장으로의 경로 설정은 터치 한번으로 가능해졌습니다.



오토 파일럿 개선


테슬라에 장착된 내장형 레이더의 신호 처리 방식 개선을 통해 지속적으로 주변 상황의 스냅샷을 찍고, 주변환경의 3D 사진을 만들어 냅니다.


- 개선된 안전 요건을 통해 안전 경고가 무시되었을때 오토스티어 기능을 해제 합니다.

- 가다서다를 반복하는 교통상황에서 좀 더 부드럽고 빠른 응답을 낼수있도록 오토파일럿이 개선되었습니다. 

- 계기판에서 방향을 표시합니다. 

- 오토파일럿 표시가 새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나아지는 차 



우리 고객분들이 생각하는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과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어떻게 그들의 차가 변화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