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구글에서 편지가 왔네요

구글 애드센스 PIN 엽서


구글에서 온 정체불명의 편지 (킁킁 외계인 냄새가 납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 엽서


뒷면, 고작 네 귀퉁이에 스티커만 달랑 붙어있습니다. 이건 뭐... 우리나라 지로 고지서 보다 더 못하네요 -ㅅ- (펀칭 테이프 말고 쭉 뜯게 되어있는거 말하는거에요)


구글 애드센스 PIN 엽서


도대체 무슨 편지 일까? 잔고가 100불도 안되는데 이놈들이 수표를 보냈을리는 없고.... 여러가지 망상을 하면서 편지를 뙇- 하고 뜯었더니 PIN넘버를 알려주기 위한 메일이네요. 분명 신청은 8월 말에 했는데 거의 꼬박 1달 걸려서 편지가 오는 패기... (어디 중간으로 안세고 집까지 도착한게 더 용하군요 -ㅂ-)

PIN넘버란? 구글이 너님 집 주소가 이게 맞음? 이라고 말하면서 집주소를 확인하기 위해서 보내는 우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 엽서


이제 번호가 왔으니 등록을 해야겠죠?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로가서 계정설정 > 계정정보로 간뒤 주소인증을 눌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 엽서


이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빈칸에 PIN넘버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제 구글은 주소가 정상적으로 확인이 되었다고 판단하고 추후에 수익을 지급하게 되면 이쪽으로 수표를 보내줍니다.

이제 남은일은 100불모으는 것 밖에 없네요 ㅎㅎ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