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Old blog

"여보세요? 거기 렉서스 콜센터죠? 제가 실수로 잦이를 그려버렸어요. 화성에요..."




화성의 잦이


 

 

지구의 잦이 (탑기어 시즌19 에피소드2)

 

탑기어의 인기가 이제 지구를 넘어선것 같습니다. ㅋㅋ

 

NASA의 스피릿과 오퍼튜니티가 찍어온 사진중에 탑기어 제작진이 미국에서 해놓은 것과 비슷한 짓을 해놓았으니까요 

 

탑기어 시즌19  캘리포니아 여행기에서 처럼스피릿과 오퍼튜니티도 마찬가지로 실수로 젠틀맨's 소세지를 바닥에 그려버렸다고 하네요.

 

NASA측에서는 그런 의도가 아니라고 부인하고 있지만....

 

글쎄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