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Old blog

2013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트

 

01234567891011121314


자그마치 420Kg이나 감량 (V6 디젤 모델기준)

 

랜드로버 능동형 다이나믹스 시스템의 반응속도 - 초당 500회 

 

가장 작은 알루미늄휠이 19인치 최대 22인치까지 제공

 

트랜스퍼 기어가 전륜이나 후륜에만 전체 동력을 집중시킬 수 있음

 

사이드미러에 있는 센서가 도강높이 한계를 넘어섰을때 운전자에게 경고를 해줌

 

영하 42도와 영상 50도에서 차량을 태스트함

 

제로백 4.9초 (V8 500마력 모델기준) 역사상 가장 가속이 빠른 레인지로버

 

30Km/h로 험로 주행시에 실내소음은 67dB (카이엔은 70dB)

 

차전체의 85% 소재가 재활용가능

 

6% 이전모델보다 공기저항 계수가 줄었음

 

시그니처 오디오 탑제로 1700와트의 성능을 냄

 

신형 풀 알루미늄 바디로 인해서 이전 모델보다 차체강성 28% 증가

 

------------------------------------------

 

전 디자인만 놓고봐도 일반형보다 스포트가 더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