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원 슈퍼 V8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이차는 오토 바서스트 1000을 위해서 만들어진 차입니다. 이 헐크 그린색 차량은 진지하게 정신이 나간 차량인데요, 640마력 엔진에 5리터 V8 엔진을 얹었고 0에서 시속 100km 가속시간은 3.3초 이며, 최고시속은 292km입니다.
이차는 WTCC를 세번 우승한 챔피언인 엔디 프리아울릭스와 DTM을 두번 우승한 마티아스 마스트롬이 몰게 되는데요, 하지만 여러분이 맞서 싸워야 할 드라이버는 한명 더 있습니다.
"누군가 말하길 그는 GT 아카데미를 수석으로 졸업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는 스티그가 아닙니다. 그는 스티그의 디지털 사촌입니다."
그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5에서 등장하는 톱기어가 훈련한 레이싱 드라이버의 디지털 버전입니다. 한가지 다른점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를 이길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만약 여러분의 실력이 엄청 좋다면요. 그래서 다음달에 신형 엑스박스와 포르자5를 주문해 놓은 분들은 이 행성에서 첫번째로 그와 겨룰수 있다는 사실.
여러분도 잘 알듯이, 포르자5에는 톱기어 테스트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팔로우 쓰루부터 겜본까지 정말 정밀하게 구현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제레미, 리처드와 제임스의 게임 내 코맨터리를 커리어 모드와 오토비스타 모드에서 들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톱기어에서 영향을 받은 레이스나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1월 22일까지 대결을 위해서 몸을 잘 풀어 놓으시기 바랍니다. 왜냐면 스티그의 디지털 사촌은 그렇게 만만한 존재가 아니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