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빅뱅이론 시즌7이 시작 됐내요

9월 27일 부터 방영시작 했더군요 갑자기 빅뱅이론이 보고 싶어졌는데 찾으니까 새 시즌이 뙇하고 나와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ㅋㅋㅋ


근데 문제는....


앜ㅋㅋㅋㅋㅋ 이거 초반부터 너무 쎈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진짜 1.2편 모두 보다가 너무 웃어서 배 땡겨 죽는줄 알았네요 (아마 이거 10번만 보면 식스팩이 생길지도 몰라요 'ㅅ')

다른 사람들은 요새 브레이킹 베드 본다고 정신이 없겠지만 전 새로운 미드에 도전할정도로 여유가 없어서(스타트 끊었다가 잠도 못자고 학교갈거 같아서) 걍 빅뱅이론만 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스포주의)


하워드가 우주정거장에 갔을때보다 레너드는 남극에서 출현하는 비중이 너무 적네요.... 제작진의 예산부족? 쇄빙선을 빌리기가 우주정거장 빌리기보다 힘들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하워드 때처럼 거기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같은것도 기대를 좀 했었는데 남극에 있는 배에서 보여주는게 달랑 에피소드1 밖에 안돼네요 좀 실망입니다.


하지만 보통 시즌 초반에는 그렇게 빵빵 안터지던데 요번에는 에피1,2둘다 빵빵터지네요 ㅋㅋㅋㅋㅋ 으엌ㅋㅋㅋㅋ 진짜 몇몇 드립은 웃다가 실신하는줄 알았어요 (하지만 베스트는 하워드의 에스트로겐 과다복용 ㅋㅋㅋㅋㅋㅋ)


빅뱅이론남들이 흔히 생각하는 과학자의 삶.jpg


빅뱅이론현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