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자신이 좋아하는 파파존스 피자 조합이 있을 것이다. (없다면 꼭 먹어보길... 진짜 피자헛이 꼴뚜기가 되는 경험을 맛볼수 있다.)


군생활중에 만났던 동기놈은 올미트에 환장하는 놈이었는데, 오로지 올미트밖에 안 먹었다. 나야 뭐 파파프라이데이때 2판 이벤트를 꼬박꼬박 사먹을 정도로 피자를 좋아하지만 파파프라이데이에 나오는 피자는 딱 5종류밖에 안되고 그마저도 내가 좋아하는 피자가 아니며, 제일 좋아하는 것은 트윈 크러스트 딜라이트 이다. 


트윈 크러스트 딜라이트는 파티 사이즈 옵션을 제외하고 가장 비싼 피자를 먹을수 있다. 트윈 크러스트 딜라이트 + 패밀리 사이즈 + 씬피자 조합이면 거의 4만원짜리 피자를 먹을수 있는셈. 트윈 크러스트 라지 씬은 먹어봤지만 패밀리는 아직 먹어본적이 없다. 언젠간 도전을... 


도우가 2장이기 때문에 씬 피자를 시켜도 일반 피자 만한 두께로 온다. 일반 도우로 시키면 2층이기 때문에 한판만 먹어도 두판먹은 것과 같은 효과를 낼수 있다. 어쨌든 2층 피자라는 독특한 구성과 화이트 소스의 매력때문에 금요일이지만 파파프라이데이 상품을 먹지 않고 트윈 크러스트 딜라이트를 시켰다. 


온라인 주문하고 싶은데 비밀번호 찾기도 안되고, 그렇다고 로그인도 안되는 병신같은 파파존스 홈페이지 때문에 그냥 매장 방문해서 사먹고 있다. 애초에 파파존스 이놈들은 시스템 개떡같이 만들어놓고 장사할 생각이 없나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