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op gear

[ #톱기어따라잡기 ] - 1/2

교통정체 주의하세요: 런던의 도로는 지금 무척 혼잡스럽습니다. 아마도 공항에서 돌아오는 루마니아 사람들일거에요. #아님말고

저는 지금 도둑을 잡기위해서 집안을 구석구석 점검 해보았지만 흔적조차 못 찾았습니다. 제가 기대한건 이게 아닌데 말이죠 #이상하네

저는 스퍼스 팬(?)이자 동시에 조깅을 열렬하게 지지하기도 합니다 .

우리는 마침내 칠면조를 다 먹었습니다. 이제 뼈만 남았는데 끓여서 접착제로나 써야 겠어요.

저는 지금 칠면조 골수 접착제를 연구 중인데 별가망성이 없네요. 대신에 성경에나 나올법한 실로폰이나 만들어야 겠어요 #뼈가 마르다니

t5 포듈레이터에 탔어요 #개인용고속이동시스템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