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Thoughts

해피콩 행복한 약속 캠패인 벳지를 달았습니다.


네이버 이웃 블로거 이신 플라이스틱님께서 행복한 약속 콩 저금통을 개설 하셨습니다. (http://blog.naver.com/psu77707/30180305954) 좋은일 하시는데 작게 나마 도움이 되고자 저금통 위젯을 제 블로그에도 달아보려 했습니다. 그런데....



이뭐... 뜬금없는 -_-; 착한일도 자기네 블로그에서만 하라니... 어이터집니다. ㅋㅋ


왠지 네이버가 내색은 안하지만 꼭 제게

"ㅋㅋㅋㅋㅋㅋㅋ 퍼가봐 퍼가봐 어여 퍼가봐 자바스크립트라서 퍼가지도 못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하는 것 같더군요. 갑자기 기분이 팍 나빠졌습니다. -_- (스팀이 팍 오름)



참고로 행복한 약속 캠패인을 하면 블로그에 다는 뱃지를 줍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달아봤습니다.


뱃지 원본 파일


kong.png.zip


다운로드 받아서 블로그에 하나씩 달도록 합시다 :D


영원히 고통받는 콩신